크릉의 포효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먹을거 포스팅으로 시작하는 크릉입니다.

이곳 저곳 많이 다닐때가 많아서 여러군데 많이 먹으러 다니는 편인데, 앞으로 사진 찍은 곳은 간단하게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그냥 참고만하세요!


매장명 : 동경육칼                   

주소 : 서울 마포구 대흥동 36-35

학교 근처 식당 답게?(선입견인가..)

인테리어가 최신식은 아님ㅋ

메뉴는 다음과 같음

왕돈까스가 주력인거 같은데

돼지불백먹었어요ㅋㅋ

우선 찬들을 이렇게 줌

(솔직히 위생을 그리 청결하게 안보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깨끗함)

상추가 진짜 싱싱하고 많이 줬으며

계속줌.. (눈치 전혀안줌)

돼지불백!

양이 적어보이나

다먹으면 배부름 -0-

전체적인 구성 얍!


[총평]

점수로 표현할까 하다가..

내가 뭐라고 남의 식당을 점수매기나는 생각이 들어

그냥 텍스트로 느낌을 적어보겠습니다.


돼지불백 맛있음!

7천원!?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저는 학교다닐때 저렴한 학식만 먹어서...

학생입장에선 좀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요즘 학식 가격을 몰라요 제가..)

위생은 깔끔합니다!

그리고 이모님들 굉장히 친절함!!

이곳을 가기 위해서 이동네를 방문할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 왔는데 배고프다면 가봐도 후회는 없는 곳!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대흥동 36-35 | 동경육칼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