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릉의 포효

PS4 게임: 건담 브레이커3 소개

2016.04.04 00:30 - 세상의 중심에서 크릉

저의 PS4 타이틀 개시작인 [건담 브레이커3]!!

PS4 타이틀 사실 때 참고하시라고 간단하게 스크린샷/후기 올려봅니다.

(현재 게임 즐긴 지, 이틀 되었으며 챕터4 진행 중 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유저가 건담을 만들어서 자신만의 건담으로 전투를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건덕후! 건프라 덕후를 위한 게임!" 이라고 알고 계시겠지만, 꼭 건담을 모르더라도 다수의 적들을 쓸어버리는 손맛으로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트레스가 풀리네요..ㅋ


(건담 브레이커3 시작 화면)


굉장히 신경써서 제작했다고 느낀점이, 위 시작화면에서 보이는 기체가 현재 유저가 직접 만들어 놓은 기체를 보여주네요. 멋지다 나의 건프라!!



(전투 로딩 화면)


전투 로딩 시에, 패드 조작법이 나오고 왼쪽 하단에는 가끔 저런 재밌는 멘트도 나오네요. (건담 보신 분들만 이해할 수 있는..ㅎ 붉은 혜성-0-)



(스토리 모드)


스토리를 진행하여 나만의 건프라를 제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데요, 스토리 자체는 몰락해가는 상점가의 부흥을 위해서 마을 건프라팀이 나가서 활약하는 내용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전투 시작 화면)

녹화를 하고싶은데.. 전투는 녹화를 할 수 없게 되었더라구요.. 그나저나 진짜 요즘 게임의 그래픽은 정말 좋습니다.



(나의 첫 기체_건담 바르바토스)


타이틀 구입하면, 프로모션 코드가 있어서 시작부터 바르바토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더군요.

철혈의 오펀스 재밌게 보는 중인데.. 개미 허리 건담 똑같이 잘 재현해놨네요.



(전투 화면)


적들도 많이 나오고, 빔 병기도 막 쏴대서 왠지 버벅일 것 같지만 역시 게임기는 다르네요. 프레임 드랍 전혀 없이 잘 돌아갑니다.



(전투 종료 화면)



(SD 건담 이벤트)


8등신의 건담 이외에도 SD건담이 등장하는데, 유저가 직접 조종은 못하지만 함께 전투에 참여해서 유저를 도와줍니다. 이름이 '로보타'인데 귀엽네요ㅎ

음.. 크게 더 소개할 내용이 딱히 없네요. 저도 아직 엔딩을 안봐서.. 게임을 진행하면서 간간히 팁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건담 브레이커3! 제가 생각하는 지금까지 플레이의 명장면 스크린샷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봐야되는데.. 아쉽네요ㅠ)





(유저의 건프라가 각성하는 장면)


직접 플레이하다가 이 부분 나오면 완전 빠져듭니다. 내가 강해지는 기분.. 아 너무 오타쿠같나..ㅎ







(건프라 챔피언과의 결투)



프라모델은 못만들지만.. 이 게임으로라도 제가 좋아하는 기체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여담이지만, 이 게임 덕분에 제 이웃인 오더쿠님이 알려주신 HG, MG에 대한 개념을 완벽히 이해했습니다.ㅋㅋㅋ )


내일도 퇴근 후 열심히 즐겨야겠습니다. 아자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